이제는 아이돌 팬들도 좋아하는 팀을 1군.
이 빈틈을 메우고자 유엔 주도로 새로운 조약도 들어왔다.법원·중재 대신 믿을 만한 제3자를 찾아 이 사람의 ‘조정(調停·mediation)으로 해결방안을 찾는 쪽으로 가닥을 잡아가고 있다.
문제는 국제 분쟁으로 가면 마땅한 기제가 없다는 점이다.이스라엘-아랍에미리트 갈등을 마무리한 2020년 아브라함 합의는 모두 조정의 결과다.홀린듯 걸었다동서 가로지른 ‘韓 산티아고정상 오르자 산안개 걷혔다아이 8명에 온 백두대간 선물다시는 사고 안 칠겁니다백두대간 완주한 소년의 약속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명태균 불법 처음 까발렸다‘검찰 킬러 검사 박은정 본능盧 탄핵 철회 외친 보수권영진은 지금도 소장파다일자리 있으면 지옥도 간다치아 2개 맞바꾼 정태호 집념더 중앙 플러스팩플3조 퍼붓고 5년 잃어버렸다카카오.
최근 국제사회에 비슷한 움직임이 있다.법적 문제만 발라내 딱 잘라 결론 내리기 쉽지 않다.
장기적으로 영업 관계를 이어가야 하는 국제 기업들엔 마이너스다.
진 쪽이 마음으로 수용할 수 있을까.그건 사면을 잘못했다는 얘기로 들릴 텐데….
10ㆍ11 강서구청장 보궐선거를 50일가량 앞둔 8월 하순.그래도 ‘바닥 조직은 나름 탄탄한 편이다.
윤석열 대통령의 8ㆍ15 특별사면으로 풀려난 김태우에게 공천을 줘야 하는지.부랴부랴 김기현 대표 등 당 실세 3인이 모여 이튿날 새벽 3시까지 수습책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