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를 타고 내리는 이들뿐 아니라 토요일 저녁을 맞아 인근 쇼핑 시설이나 사상역 주변 괘법동 유흥가를 찾는 발길이 이어졌다.
국민의힘은 그리스 신민당과는 달리 퍼주기의 유혹을 견뎌낼 수 있을까.나를 죽였다정구왕은 배신자 얼굴 깠다스파이 본능에 만난 리계향‘답정너 수사 모멸 준 수사관더 중앙 플러스나는 교도관입니다교도관에 나한테 봉사해야지임산부 성폭행한 그놈의 권리내 아들 발톱 좀 깎아줘요100㎏ 성범죄자 부모의 부탁교도소인줄 모르고 면회왔다7세 딸 아빠.
이것은 이미 10여 년 전부터 예측 가능했던 일이다.필자는 유로존 위기가 한창일 때 그리스를 방문해 복지부 차관을 인터뷰한 적이 있었다.정책의 스토리를 국민과 공유해야 총선이 코앞인데 강서구청장 선거 결과가 보여주듯이 여당의 총선 전망은 결코 밝지 않다.
대통령의 달라진 태도는 긍정적인 평가를 할 만하다황당해서 터뜨렸던 웃음이 엄숙한 성찰로 바뀐다.
공허함을 메우기 위해 서로 의미 없는 욕지거리를 해대고 나무에 목을 매려 하다가도 끈이 없다 핑계를 대는 주인공들에게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불안.
임영웅 선생이 노환으로 거동이 어려워지면서 극단 산울림이 갖고 있던 공연 라이선스가 지난해 풀렸고.일관성 없이 반복되는 일상 역시 엄혹한 현실 아니던가.
나를 죽였다정구왕은 배신자 얼굴 깠다스파이 본능에 만난 리계향‘답정너 수사 모멸 준 수사관더 중앙 플러스나는 교도관입니다교도관에 나한테 봉사해야지임산부 성폭행한 그놈의 권리내 아들 발톱 좀 깎아줘요100㎏ 성범죄자 부모의 부탁교도소인줄 모르고 면회왔다7세 딸 아빠.카카오 이름값 할까/.
1500회 넘게 공연하며 22만여 명의 관객을 만났다.끝내 고도는 오지 않고 그저 기다림만 계속되는 상태에서 극은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