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다니! 이런 얼토당토않은 농(弄)을 하신 예수의 눈에 빛나는 해학의 불꽃을 보고 제자들은 모두 깔깔대고 웃었으리라.
중재안은 인천 검단신도시 지역인 서구 아라동과 원당동에 2개 역사를 설치하고.대광위는 다음달까지 지역주민 의견 수렴 과정을 거칠 계획이다.
원당동(1개) 등 2개 역사만 설치해야 한다는 입장이었다.강희업 국토부 대광위원장은 비용 대비 편익(B/C)은 0.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대광위)는 19일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서울 지하철 5호선 김포검단 연장사업 노선 조정 및 사업비용 분담 방안을 발표했다.
com인천=황금천 기자 kchwang@donga.불로동(1개) 등 총 4개 역사를 설치해줄 것을 요구해 왔다.
사업비는 3조700억 원으로 추산된다.
사업비는 김포시와 인천시가 나눠서 분담한다.이 대표도 전처럼 출석을 미루지 말고 당당하게 실체적 사실로만 대응하길 바란다.
[사진공동취재단] 대장동·위례 개발 비리 의혹을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도 이 대표에게 설 연휴 이후 출석해 조사를 받으라고 통보했다.쌍방울 전환사채(CB)로 이 대표의 변호사비가 지급됐다는 의혹은 아직 구체적인 정황이 드러나지 않았다.
하지만 빚을 내 기업을 인수하고.사채업으로 돈을 모아 2010년 쌍방울을 인수하면서 기업인으로 변신했다.